이슈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불쌍한 이유ㅋㅋㅋㅋㅋㅋ

킹오브타임 2022. 5. 18. 14:01
반응형

배우 김새론이 오전 8시쯤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하다가 구조물을 들이받았다고 한다.

신고받은 경찰이 와서보니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된 것으로 나왔다는데

김새론은 채혈을 원해서 채혈검사 이후 정확한 혐의를 확정지을 예정이라고 한다.

애초에 가로수랑 가드레일을 여러차례 들이받고 도주했다고 하고

경찰이 주민들의 신고를 수차례 접수받아 출동한 것을 보면, 음주운전은 맞는 듯

그것보다 음주운전을 할 나이가 됐다는게 더 신기하네 ㅋㅋㅋㅋ

대체 얼마나 만취했고 얼마나 심하게 운전을 했는지 봤는데

ㅓㅜ..

본인도 다쳤을 수도 있겠는데?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심하네

영화 '아저씨' 이후 악플에 시달렸었다던데

면허따는 모습이 방송에 나온적이 있어서

앞으로도 이 짤들과 함께 계속 악플받을 예정...

조금은 불쌍하다.ㅋㅋ 

 

 

연예인이든 아니든 음주운전은 제발 하지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