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싱어게인3 3호&52호 탈락??

킹오브타임 2023. 11. 25. 10:31
반응형

싱어게인3가 4회차까지 방영되었다.

이번 싱어게인3는 1,2 편에 비해 개인적으로 재미가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했는데, 오랜만에 재밌게 봤다.

 

근데 사람들이 살짝 의문을 갖고 본 무대가 있어서 가져와봤다.

우선 내가 탑텐 후보로 봤던 52호

팀 이름은 아샤트리라고 함

다비치 자리 노리는 가수로 나온 52호 가수

1라운드 때 상당한 실력을 보였고, 실제 올어게인 패스를 받으며 당당히 2라운드 진출한 가수들이다.

내가 봐도 정말 잘했음

그리고 3호

3호도 정말 잘하더라

진짜 정석적인 가수의 느낌이었음

 

이름은 예찬이다.

동일인물이라는데.. 누구세요??

암튼 52호, 3호 둘이 위 사진의 26호, 18호 듀오가 부른 '슬픈 베아트리체' 무대에 팀대항전에서 패배하게 되었다.

솔직히 내가 봤을 땐 두 팀 모두 잘했지만, '슬픈 베아트리체'가 올라가는게 맞는 것 같긴 하다.

 

나와 많은 사람들이 의문인 점은 3호와 52호 둘 중 한팀도 살리지 않은 것이다.

물론 심사위원들도 나름의 기준이 있고, 더 정확하겠지만 일반인 기준으로는 이해하기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1라운드 때, 8어게인 받은, 잠재력이 있고 실력있는 두명을 모두 떨어뜨리는 건 예상밖이었음

 

뭐, 이걸로 심사위원의 평이 어떠니 자질이 어쩌니 진상짓할 생각은 물론 없지만, 둘 다 떨어뜨린건 다소 의아한 부분이라 조금 찌끄려본다.

반응형